해외 여행

[일본] 도쿄 롯폰기 귀여운 케이크 집 스마일라보 smilelabo

권재경 2024. 10. 30. 10:24

귀여운 공룡 케이크, 딸기 케이크가 유명한 집 smilelabo

귀엽긴하다..귀엽긴해...

2023년 12월 도쿄 여행 전 귀여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하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귀여운 공룡 장식을 보고 바로 예약한 스마일라보(smilelabo)

롯폰기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고 홈페이지에서 미리 케이크 종류와 장식, 초 등을 골라서 예약할 수 있다.

글자도 요청하면 넣어주신다.

 

원래 브라키오사우르스 케이크를 하고싶었는데 브라키오는 목이 길어서 그런지 하려면 단이 낮은 케이크만 가능했고 ㅠㅠ 딸기 케이크 위에는 못 얹는다고해서 스테고사우르스로 주문했다.

딸기케이크+초코시럽+스테고사우르스 장식+초4개 5340엔에 구매

 

픽업날 뭔가 일정이 많아서 거의 문닫기 직전에! 찾으러갔다 ㅎㅎ

롯폰기역 출구에서 약 도보 10분정도 거리, 골목 안쪽에 있어서 지도를 잘보고 찾아가야한다.

 

귀여운 공룡 초콜렛들로 장식된 매장 내부

카운터 옆에 곰 목각모양이 있었는데 이게 진짜 초콜렛일까 궁금해하다가 직원분께 여쭤보니 진짜 초콜렛이라고 만져보라고 하셨는데 이게 초콜렛이라니 너무 놀랐다 ㅎㅎ!

 

원래 이 가게를 유명하게 만들어준 왕딸기초콜렛장식 케이크와 진짜 땅콩모양같이 생긴 봉봉도 판매하고 있었다.

예약 확인 후 케이크를 포장해주셨는데 귀여운 스테고사우르스 초콜렛 장식을 실물로보니 이걸 어떻게 먹나 싶은 생각이..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를 위해 주문한 케이크라 문구를 미리 크리스마스로 부탁드렸는데, 한국어인데도 너무 또박또박 예쁜 글씨로 써주셨다!

 

요건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던 슈크림인데 기본인 밀크커스터드 슈크림과 한정판매인 로얄 밀크티 맛을 구입

주문하면 미리 만들어둔 껍데기에 그 자리에서 바로 슈를 넣어주신다!

바로 만들어준 슈를 오래 들고있다 먹기 아쉬워서 가게 나와서 길거리에서 언니랑 둘이 냠냠 먹었다.

바로 넣어주셔서 슈크림이 시원하고 부드럽고 겉 껍데기는 의외로 쫀뜩하게 찢어져서 겉에 바삭한 부분과 쫀득빵부분, 크림이 적절하게 잘 어울렸다.

요건 개당 390~400엔대 였다 ㅎㅎ

케이크 후기 > 딸기케이크 치고 딸기가 너무 조~~~금 들어있다... 진짜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이게 딸기케이크가 맞나..? 싶을 정도로 조금 들어있었다... 같이 먹던 언니랑두..이가격치고..너무 딸기 안들어있어서 놀람..

크림이 시트에 촉촉히 베어있어서 시트랑 크림 자체는 맛이있엇지만...사이즈가 크지도 않은 케이크 (손바닥만함)를 5천엔가까이 주고 샀는데 ㅠㅠ (물론 케이크는 2천엔대, 공룡장식이 2천엔대 대충 이런 가격 책정이긴하다)

가격대비 너무...들어있는게 없어서 실망했다.

위에 공룡 초콜렛은 등에 뿔부분 빼고는 화이트 초콜렛이었는데 안은 비어있고 초콜렛 자체는 맛이 있었다.

공룡은 모양내는 값이라 그러려니 하는데 케이크가 실망이 너무 커서..다음에 도쿄 방문할때 굳이 재구매는 안할 것 같다 ㅠ

슈크림은 맛있었어서 롯폰기 지나가는 일이 있으면 한번 들러볼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