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일본] 4박 5일 후쿠오카 여행 - 나카타 빵, 키르훼봉, 츠키지 긴다코 타코야끼

권재경 2024. 11. 7. 16:23

9/19(목) ~ 9/23(월) 친구랑 4박 5일 후쿠오카 여행 4일차

 

나카타빵

수~월 8:00 ~ 19:00

화요일 휴무

 

https://maps.app.goo.gl/esNkXjW7ubHLCPwJ9

 

나가타빵 하코자키점 · 1 Chome-44-20 Hakozaki, Higashi Ward, Fukuoka, 812-0053 일본

★★★★☆ · 제과점

www.google.com

 

회사 팀원이 작년부터 엄청 추천해줬던 빵집 나카타 빵

번화가에서 벗어난 위치에 있어서 한적한 동네에서 조용하게 빵과 커피 타임을 가질 수 있다.

 

맞은편에 뭔가 관광할만한 곳이 있긴한데 우리는 목적이 오로지 빵이라 나카타 빵만 방문했다.

관심있는 사람들은 간 김에 같이 보고오면 좋을 것 같다.

 

 

고즈넉한 느낌에 목조건물로 된 나카타 빵

다른것 보다 들어서면 쇼케이스안에 있는 다양한 빵들과 저렴한 가격에 놀란다.

 

우리가 방문했을땐 이미 수량이 없는 빵들도 있었지만 먹으려고 했던 빵들은 다 있는 상태였다.

햄계란 샌드위치 370엔 + 팥빵 200엔 + 코멧코 150엔으로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빵 3개를 주문했다. (세전 기준)

 

계산할 때 먹고 갈지 포장할지 물어보는데 먹고간다고 말했다.

먹고 가려면 미리 2층에 올라가서 자리가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좌석수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 다행히 우리가 갔을 때는 애매한 오전 시간이라 그런지 좌석이 여유있었다.

 

먹고 간다고 말하면 빵을 접시에 담아줄때 머그 컵을 같이 준비해주신다.

따듯한 커피는 무료로 제공되고 계단 앞에서 직접 셀프로 가져가면된다!

아이스 커피를 먹고싶으면 주문할때 말하고 얼음값을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계단 앞에는 따듯한 커피와 물이 있다.

 

 

 


가게 왼편의 나무계단으로 올라가면 좌석이 있는데 4인석 테이블 2개 바 좌석 8개 정도로 협소하지만 테이블 회전이 꽤 빠른편이다.

바 좌석 앞 창문에는 맞은편 하코자키 궁, 신사의 나무가 푸릇푸릇하게 보여서 분위기 있었다.

 

샌드위치는 2조각 들어 있어서 한개씩 나눠먹었는데 충분히 배가 불렀다!

안에 내용물이 겉으로봐도 가득 들어있는데 샌드위치 끝까지 정말 충분히 들어있다.

 

팥빵도 안에 팥이 가득 들어있어서 든든했다.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콤했다.

 

코멧코는 약간 특별한 맛이 나지않는 쫀쫀한 찹쌀빵? 같은거였는데 의외로 요게 고소하니 넘 맛났다.

 

이 집의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임에도 충실한 내용물에 반해 다음 후쿠오카 여행에서도 꼭 들러야겠다고 생각했다.

 

 

 


 

키르훼봉

매일 11:00 ~ 19:00

 

https://maps.app.goo.gl/w8PGXfqPichEGzej8

 

키르훼봉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4−11 パシフィーク天神 1F

★★★★☆ · 케이크 전문점

www.google.com

 

2일차에 방문했던 키르훼봉

그때는 복숭아 타르트가 품절이라 못먹어서 아쉬운 마음에 여행 4일차에도 또 방문했다.

이번에는 저녁 시간이 아니라 그랬는지 다행히 복숭아 타르트가 있어서 복숭아 타르트와, 지난번에 먹어보지 않은 기본 딸기 타르트 2개를 주문했다.

커피보다 차와 어울릴 것 같아서 금목서 차를 같이 주문했는데 탁월한 선택!

 

차와 달콤하고 향긋한 타르트의 조합이 너무 좋았다.

 

복숭아 타르트는 예상했던 대로 너무 맛있었는데, 독특한 달콤향긋한 향이 나고 딸기치즈크림(?)같은 것과 달콤한 복숭아 과육, 커스터드 크림이 너무 잘 어울렸다.

 

딸기 타르트는 일본에 올때 마다 먹었던 타르트라 아는 맛이지만 역시나 맛있었다.

키르훼봉의 과일 타르트는 정말 최고인듯 ㅠㅠ 먹을때마다 감동이다..

 

 


츠키지긴다코 타코야끼

매일 10:00 ~ 21:00

 

https://maps.app.goo.gl/rWAVVLyD8z9gx97t9

 

츠키지긴다코 캐널시티하카타점 · 일본 〒812-0018 Fukuoka, Hakata Ward, Sumiyoshi, 1 Chome−2−22 キャナル

★★★★☆ · 다코야키 전문점

www.google.com

 

밥을 먹기에는 배가 불러서 텐진에서 걸어서 캐널시티를 지나 다시 호텔로 돌아가기로 했다.

그냥 가기에는 약간 아쉬워서 캐널시티에서 타코야끼를 구매해 호텔에서 먹기로하고 긴다코를 방문했다.

 

체인점이라 무난하게 실패없을것 같은 맛이라 기본 맛으로 8알 주문했다.

포장이라고하고 주문하자마자 바로 담아서 마요네즈와 함께 주는데 포장하는데 5분도 안걸렸다 ㅎㅎ

 

 

 

마요네즈를 골고루 뿌려서 한 알씩 먹으니 음~ 역시 아는 그맛! 맛있다 ㅎㅎ

일본에오면 타코야끼 한번쯤은 먹어야지! 하는 사람중에 실패없이 먹고싶으면 무난한 체인점에서 한번 먹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후쿠오카 키디랜드 리락쿠마 스토어

 

 

https://maps.app.goo.gl/r66wNFfNiMtrxKnQ6

 

키디랜드 후쿠오카파르코점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2 Chome−11−1 福岡パルコ本館

★★★★☆ · 장난감 가게

www.google.com

 

오는길에 또 들렀었던 키디랜드 내 리락쿠마 스토어

 

큰 리락쿠마가 생각보다 가격이 얼마 안해서 큰 리락쿠마 하나와 지난방문에는 품절이라 없었던 후쿠오카 점장 리락쿠마가 있길래 얼른 하나 집어서 요렇게 2개 구매

 

요즘 리락쿠마 너무 귀엽고 좋아서 하나씩 모으는 중인데 점장 리락쿠마 시리즈 상시 판매해줬으면 좋겠다 ㅠㅠ

일본 여행갈때마다 하나씩 구매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