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추천

[서울] 홍대 연남 브레드 푸딩 디저트 맛집 코코로카라

권재경 2024. 10. 31. 12:35

코코로카라

매일 11:00 ~ 21:00

주기적으로 방문하는 나의 사랑 디저트 가게 코코로 카라!

나에게 브레드 푸딩이라는 새로운 디저트를 알려준 곳ㅜㅜ 너무너무 좋아한다.

이미 포스팅을 하긴했지만 그 사이에 4번정도 더 다녀왔기 때문에 추가로 또 글을 쓴다!

 

봄메뉴였던 그릭딸기 등이 없어지고 여름 신메뉴가 3종 나왔는데 작년 여름이 지나고나서부터 너무 기다렸던 레몬딜버터가 다시 나오고, 작년에 못 본 것 같은 망고, 망고+패션후르츠 메뉴가 있었다.

가게 벽면에는 여름 신메뉴 광고 포스터가 붙어있었다.

이번엔 사람이 없는 시간에 맞춰서 다녀와서 가게 곳곳도 같이 사진을 찍어봤다.

단독주택을 매장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특유의 감성이 잘 느껴진다.

햇빛이 좋은 날씨라 매장이 너무 예쁘게 빛이 들어왔다.

눈이 닿는 모든곳이 귀여운 소품으로 꾸며진 매장~

카운터 왼쪽에는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을 구경할 수있다.

매장이 넓지는 않지만 3개의 테이블과 창문 앞 바 자리,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매장에서 먹고 갈 수도 있다.

(나는 한번도 매장에서 먹어본적은 없고 늘 포장!)

아기자기한 소품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ㅎㅎ

키치한 느낌과 깔끔함이 공존하는 인테리어.. 매장을 구경하고 있으면 내 방도 이렇게 꾸미고 싶은 마음이~!

카운터에는 메뉴판이 있고 쇼케이스에 푸딩들이 가득~

사실 푸딩말고 다른 메뉴도 제법 많이 팔지만 푸딩 말고는 사먹어 본 적이 없다 ㅎㅎ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메뉴도 한번 도전해 보는걸로!

내가 갔을 때 망고 메뉴는 품절이어서 좀 아쉬웠다. 망고랑 망고+패션후르츠 메뉴중에 좀 고민했기 때문에 ㅎㅎ

집에 있던 사람들의 부탁까지 총 6개(레몬딜버터, 요거는얼망고, 치즈팝, 바나나, 바나나오레오, 미쯔말차) 구매했다.

내가 고른건 요거는 얼망고, 레몬딜버터!

레몬딜버터는 진짜 작년 여름이후부터 내내 기다렸던 메뉴 ㅠㅠ 코코로카라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다.

요거는 얼망고는 망고+패션후르츠를 원래 좋아하기도하고 시즌메뉴라서 한번 골라봤다.

레몬딜버터 8,400원

레몬 & 딜 그릭요거트 크림 속 닐라웨이퍼, 치즈케이크, 요거트볼, 레몬필 조합의 푸딩

레몬과 딜버터를 좋아한다면 실패하지않을 맛 레몬딜버터... 상큼한 레몬과 딜의 조합이 너무 좋다.

안에는 요거트볼, 계란과자 같은 빵, 치즈케이크, 위에는 피스타치오(아마도?) 가 뿌려져 있는데 부드럽고 향긋하다.

말로 맛을 설명하기가 어려운데 그냥 레몬딜버터 좋아하시는분은 드세요..

 

요거는 얼망고 8,400원

패션후르츠 & 망고 크림 속 닐라웨이퍼와 치즈케이크, 코코넛젤리, 생망고 조합의 푸딩

요거는 얼망고는 전체적으로 상큼한 맛이 주를 이루는데 패션후르츠와 요거트가 있어서 그런것 같았다.

망고, 요거트볼, 치즈케이크, 그리고 후르츠 칵테일 통조림 안에 있는 흰색 코코넛 젤리가 많이 들어있다.

패션 후르츠는 크림에 같이 들어있어서 패션후르츠 씨앗이 곳곳에 박혀있다.

요것도 더운 여름날 입맛을 돋궈주는 상큼한 맛이라 넘넘 맛있었다!

제발 안없어지고 오래오래 장사해주셨으면...

집에서 조금만 더 가까우면 더 자주갈 것 같은데 연남동 아니면 여의도에 있어서 약간 아쉽다 ㅠㅠ!

레몬딜버터 판매하는 동안은 더 자주가서 사먹으려고 한다~!

 

+추가

10월중 더 현대 이케아 팝업에서 구매할게 있어서 간 김에 여의도 더현대 코코로카라 매장에서 더 현대 한정 맛을 구매했다.

자모카 아몬드 퍼지 맛!

 

예상했던 맛이긴한데 생각보다 더 달고 진해서 놀랐다! 

아아없이 먹기엔 좀 어려울 것 같고ㅎㅎ 차나 커피와 함께 먹으니까 딱 좋았다.

그래서 한번에 1개 다는 못먹고 3번에 걸쳐 나눠서 먹었다.

 

개인적인 취향으론 조금 상큼하고 가벼운게 더 좋아서 또 사먹지는 않을거 같지만 궁금증이 해결됐기 때문에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