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여행

[대만] 8박 9일 대만 여행 가오슝 - 보얼 예술 특구, 미피 팝업

권재경 2024. 11. 5. 12:14

보얼 예술 특구

음악과 볼거리가 가득한 곳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잘나오는 날이었다.

이 날 뭔가 젊은 사람들이 엄청 많이 같은 타올? 같은거 들고 왔다갔다 하길래 뭔가 궁금해서 봤는데 메가포트라는 음악 페스티벌 같은걸 하는 날이었던 것같다 ㅎㅎ

덕분에 사람많고 활기찬 보얼예술특구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다.

피어 2라고 크게 적혀있는 곳 근처 건물에서 카페를 찾아다녔는데 안에 스타벅스가 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앉지는 못하고 친구가 찾던 시티컵이 있어서 시티컵만 구입!

 

1층에 약간 교보문고+핫트랙스 같은 느낌으로 서점과 소품을 파는 샵이 있어서 구경겸 둘러보고 작은 마그넷을 기념품으로 구매했다.(근데 나중에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까 이 마그넷과 비슷하게 같이파는 상품들은 어딜가도 팔더라; 아마 같은곳에서 떼와서 여러군데서 파는듯..!)

엄청 가까이서 트램이 다니는걸 보는데 뭔가 신기한 느낌! 요거는 기회되면 타봐야겠다고 생각햇는데 마침 다음날 탈 기회가 있어서 타봤다.

 

보얼 예술특구에서 내 목표는 미피 팝업! 이었다 ㅎㅎ

입구에 잇는 커다란 미피 장식들과 사진 다 찍어주고 내부로 입장했다.

밖에 해가 뜨거워서 그런지 시원한 내부로 들어가니까 너무 좋았다 ㅎㅎ;

 

아악 ㅠㅠㅠ 미피가 가득! 여기도 저기도 다양한 미피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었따 ㅠㅠ

귀여운 미피들 하나하나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인형말고 큰 피규어?로 다양한 미피가 또 전시되어 있었다.

입구에서 바로 왼쪽으로 가면 굿즈 파는데를 구경할 수 있고 오른쪽으로 전시된것을 돌아보고 나오면 또 굿즈 파는곳과 연결되어 있다.

굿즈는 종류가 다양했고 얼마전 일본 여행 갔을때 일본에서 봤던 굿즈도 있고 대만 한정 굿즈들도 좀 있었다.

이것저것 다 사고 싶었는데 ㅠㅠ 꾹 참고 귀여운 니트로 된 미피 얼굴 키링과 랜덤 피규어 1개만 샀다 ! 구매할때 500원인가? 이상 구매하면 타포린 백이나 pvc방수백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길래 고민하다 대만 한정이라고 써있는 타포린백도 추가로 구매함!

(사실 망고 빙수 먹고 돌아오는길에 또 들러서 컵홀더도 하나 더 삼..)

굿즈 자체는 일본에서 사는거보단 당연히 좀 비싸지만 이정도 조금 더 비싸게 파는건 납득 가능한 수준의 가격이라 살만 했다!

친구랑 하나씩 산 미피 피규어 망고 빙수 먹으러 간 곳에서 개봉식 햇는데 딱 ! 원하는 미피가 나와줘서 햅삐했다 ㅎㅎ

니트 미피 얼굴 키링은 여행 내내 달고 다녔더니 한 3년된 것처럼 보풀이 나고 더러워져서 집에 오자마자 발을 씻자로 빨아서 장식장에 걸어뒀다 ㅎㅎ